본문 바로가기

해남 고구마농원/해남고구마

호박고구마-해남황토고구마 저희 해남고구마농장에서 함께해요

 

벌써 11월을 끝자락이네요

이제 17년도 한달밖에 남지 않았어요

 

년초엔 그렇게 많은계획들을세워놨는데

돌아보니

지켜진게 하나두 없네요

 

올한해두

후회만 남겨놓고 보내게 생겼어요 ㅠ

 

 

 

여러분들은 어떠세요??

세웠던 계획들은

어떻게

잘 실행에 옮기셨나요??

 

전 씁쓸하네요 ㅠ

아직 남은 한달 알차게 보내야

그래야 좀 덜 서운할듯하네요

 

집에서 고구마나 까먹으면서

고민좀 해야될꺼같은하루네요

하하하;;

 

요즘 군고구마 엄청 많이 팔잖아요

근데 너무비싸서

솔직히 부담되잖아요

 

그래서 직접 집에서 해드세요!!

고구마를 사셔서!!

저희 해남 고구마농장에서

직접재배한 해남고구마

판매하고 있습니다

연락주시면

간단하게

주문도와드리도록할께요

 

 

저희 해남황토고구마는

호박고구마

밤고구마

꿀고구마

3가지 종류 판매하고있어요

종류마다 맛도 색상도

다르지요

 

근데 다 맛있어요

꿀맛 완전!!!

강추강추!!

내가 키웠어도

이건 뭐.. 인정 인정!!

 

 

 

이거 속이 노오오란거 보이시나요??

아.. 또생각났어요

... 다녀올께요

고구마 올리러 ㅋㅋ

. . . . . .?

 

네 올리고왔어요

호박고구마

진챠 완전 따봉 겁나 맛나맛나

혼자 먹기 너무 아쉽네요

 

얼른얼른 주문전화주세요

같이 맛보아야지요

맛도좋고 영양도 좋은 해남황토고구마

호박고구마

 

거침없이하이킥에서도

그렇게 외쳐대던

호.박.고.구.마!! 호박고구마아아아~

 

 

저희는 고구마는 절때 씻어보내지 않아요

염려마시고

연락주세요

맛좋고 영양좋은 고구마

해남황토 고구마

호박고구마

밤고구마

꿀고구마

판매하고있답니다

주문은

저희 해남 고구마농장에서 도와드리도록하겠습니다

얼른 싸게 전화주쇼잉~

 

크기는

한입

중상

특상

으로 나누어져 있구요

저는 개인적으로

중상짜리만 먹어요

그게 젤 먹기 좋은 사이즈인듯해요

 

고구마는 생고구마도

엄청 맛있잖아요

오드드드득.. 아삭아삭..

쩝쩝 냠냠

같이먹어요

 

이 맛있는거 혼자 다 먹기 아까우니깐

너무 많아요

함께 먹어요

연락주세요

주문도와드리도록하겠습니다

 

 

 

입맛따라

좋아하는 고구마도 다양한

그래두 보면

호박고구마가 젤 잘 나가는거 같은...

영양이면 영양

양이면 양

맛이면 맛

간식으로도

한끼식사 대용으로도 너무 좋은

해남황토고구마

저희 해남고고마농장이 도와드리겠습니다

전화주십시요

맛있는 고구마로 보내드리도록하겠습니다

받고 후회되지 않은 상품으로

최고의 상품만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우리 어르신들 간식

우리 아이들 간식

내 한끼 식사 대용

좋아요

뭐든 해서 먹어도 맛있고

영양좋은 해남황토고구마

 

가격대도 한번보시고

전화 주세요

편리하게

주문도와드리도록하겠습니다

 

직접키워 판매까지

다하고 있는 저희

해남고구마 농장!!

믿고 먹을수 있는 고구마농장!!

 

 

항상 최고의 상품을

위해 노력하고 최선을

다하는 해남고구마농장이 되도록하겠습니다

많은 주문전화 기다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윈도아(해남 다정농원) | 정의도 | 광주광역시 북구 오치동 1048-12 | 사업자 등록번호 : 409-14-86707 | TEL : 062-252-3080 | Mail : uidoj@daum.net | 통신판매신고번호 : 광주북구166호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