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남 고구마농원/해남고구마

해남고구마 찾고계시나요? 저희해남고구마농장에서 도와드릴께요~

 

여러분 12월이네요

이제 정말 한달 남았네요 

 

뭔가 아쉬움이 많이 남는

한해였던거같네요

 

아직그래두 한달이라는

시간이 남았으니

최선을 다해서 보내보려구요

 

 

 

 

그래서 먹고 힘내야기에

이렇게 고구마 가지고 왔어요

먹구 힘내서

잘지내보아야지요

 

아쉬움이 남는 분들

저희 해남고구마 주목해주세요 !!!

제가 엄청나게

간편하게 주문하는

전화주문으로

도와드릴께요

 

 

 

고구마 진쨔 맛있게 생겼죠?

네 진쨔 맛있어요

직접찍어서 올렸는데

찍고

개눈감추듯 먹어버렸네요

 

누가 고구마 먹으면 목막히다 그랬나요

저는 이렇게나

그냥 꿀떡꿀떡넘어가는데

ㅋㅋㅋㅋ

보드라와요

 

사실 밤고구마는 좀 목이 막힙디다 ㅋㅋ

 

 

저희가 직접 농사지어 판매하는

해남고구마이지만

어쩜

이리 농사 잘지어놨을가요??

흙이 좋은건지

바람이 좋은건지

내가 땀을 잘 흘려서 그런건지

하하하하!!

 

 

해남황토밭에서 해남의바다 해풍맞고 자란탓에

이렇게 더 맛있는거겠죠??

 

얼른 주문해야될꺼같지 않나요??

010-7673-3380

눌러주세요

 

전화받지 않을경우

문자 남겨주셔도 되요

톡으로 남겨주셔도 되요

 

바빠서 전화 못받을경우도 있거든요 !!

하지만 남겨주시면

늦은시간이여도 답장드릴께요~

걱정하지마시고

연락주세요~

 

맛있는 해남고구마 보내드릴께요

 

 

고구마 크기는

한입

중상

특상으로

나눠져 있구요

제가 보기는 고구마 집에서 그냥 드시기에는

중상이 가장 좋은거 같아요

한입은

우리 꼬마아이들이 먹기

좋은 크기?

 

특상은 요리해드시기 좋은

크기인거같구요

 

저희 해남고구마농장에서

직접키워서

판매까지 직배송으로

보내드리고 있으니

안심하시고

주문전화주세요

 

날이추어져서

요즘 길거리에

군고구마많이팔잖아요

근데 몇개안되는데

엄청비싸요..

아우...

냄새때문에 너무먹고싶은데

그래두 냉큼 사먹게 되는게

이 군고구마 !!!

 

 

 

뭐하러 비싸게 길거리에서

사먹어요

직접요즘은 집에서도 많이 해먹잖아요

 

주문하셔서

많이 하셔서

식구들 둘러앉아서

까먹으며

추운겨울밤

두런두런 이야기꽃 피우며

보내는것도

좋을꺼같아요

저희 해남고구마!!!

호박고구마

밤고구마

꿀고구마있으니

원하시는 고구마

크기 선택하시어서

연락주세요

 

편한주문 도와드리도록할께요~

 

 

맛도 좋고 영양도 좋은 해남고구마

간식으로도

한끼식사대용으로도 좋은

고구마예요

망설이지 마시고

저희 해남고구마농장으로

연락주세요~^^

사업자 정보 표시
윈도아(해남 다정농원) | 정의도 | 광주광역시 북구 오치동 1048-12 | 사업자 등록번호 : 409-14-86707 | TEL : 062-252-3080 | Mail : uidoj@daum.net | 통신판매신고번호 : 광주북구166호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