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남 고구마농원/해남고구마

▶2017해남고구마직거래합니다 !!

어느덧 11월 중순이네요

요즘은 정말 하루하루가 너무 빠른거 같아요

 

날씨도 이젠 정말 제법 겨울티를 내고있네요

집에서

두꺼운 겨울잠바를 꺼내입었네요

 

여러분들도

옷따듯하게 입고 다니셔요

감기걸림  나만 손해래요 ㅠ

 

 

 

이렇게 추운날엔 역시 고구마

군고구마가 생각나는 계절아니겠어요?

저희가

2017해남고구마직거래를

하고있어요

고구마 좋아하시는 분들은

이미 찾아보시고

주문주신분들

많아요

 

 

2017해남고구마직거래판매는

저희 해남 고구마농장으로 연락주세요

직접재배에서

판매까지 하고있어요

 

인터넷 오픈마켓이나

쇼셜쪽에서도

많이들 팔고 있겠지만

저희는

이렇게

해남고구마직거래를

직접찾아주시는 분들만

알고 찾아주는

해남 고구마농장입니다

 

 

해남고구마직거래는

종류도 다양하게 있어요

해남황토밤고구마

호박고구마

꿀고구마

맛도 다양하지만

정말 맛있는건

모두 같아요

저희 해남고구마농장에서

해남고구마직거래를 원하시면

연락주세요

 

 

고구마는 절때 씻어서 보내지 않으니

안심하시고

해남고구마직거래원하시는 분은

연락주세요

주문 도와드리도록하겠습니다

 

고구마 가격도 한번보시구요

맛좋은 고구마

해남고구마직거래

전화한통으로

가능하니 연락주세요

 

고구마 크기는

한입

중상

특상

이 세가지로 나누어져 있고요

크기는

저는 중간 사이즈가 딱 좋은거 같더라구요

한입짜리는

우리 아이들이 먹기 좋은 사이즈인거같아요

 

뭐든 좋으니

주문하셔서

드셔보셔도 좋으실꺼같아요

절대 후회안할만

누가먹어도

인정할 그맛

해남고구마직거래 합니다

 

 

 

해남고구마는

해풍맞고 자라

단단함도 좋고

맛또한

다른 고구마들과 비교할수 없는

달콤함을 가지고 있는거 같아요

 

보이다시피

저 노랑 호박 고구마

보기만해도

침 고여요

고구마는 역시 군고구마로

먹는게

저는 제일 맛있는거 같아요

 

우리 엄니들이

밭에 않아

열심히 아직 빛을 보지못한

고구마들을

쏙쏙 다 뽑아내주고 있네요

 

힘들게 지은 농사인 만큼

맛또한

자부할수 있습니다

 

 

2017해남고구마직거래원하시는분은

저희 해남고구마 농장으로

연락주세요

 

사업자 정보 표시
윈도아(해남 다정농원) | 정의도 | 광주광역시 북구 오치동 1048-12 | 사업자 등록번호 : 409-14-86707 | TEL : 062-252-3080 | Mail : uidoj@daum.net | 통신판매신고번호 : 광주북구166호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